-
한국인이 사랑하는 포스트 말론 5집 앨범으로 9월 내한문화.연예 2023. 7. 1. 22:44728x90반응형
한국인이 사랑하는 포스트 말론 내한
포스트 말론은 9월 23일 일산 칸텍스 제1전시장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그의 첫 내한 공연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가 크다.
북미 일정에 따라 아시아 투어 일정이 포함되었다. 오는 8월 29일 칠레 신티아 고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싱가포르, 필리핀 마닐라, 대만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팬들 사이에서 시야가 나쁘기로 유명한 공연장이 한국에서 포스트 말론의 공연장으로 지정된 것을 두고 일각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다.
포스트 말론
Post Malone은 미국 가수, 래퍼 및 작곡가이다. 그는 힙합, 팝, 록의 요소를 사운드에 통합하는 독특한 장르의 혼합으로 음악 산업에서 유명해졌다.
포스트 말론은 1995년 7월 4일 뉴욕주 시러큐스에서 태어나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DJ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감상하고 컨트리, 록,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접촉하며 성장 헸다. 이 영향은 그의 음악적 정체성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포스트 말론의 명성으로의 여정은 2015년 그의 데뷔 싱글 《White Iverson》을 사운드 클라우드에 발표하면서 시작되었다. 그 노래는 상당한 관심을 받았고 빠르게 수백만 개의 플레이를 축적했고 음반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것은 리퍼블릭 레코드와의 녹음 계약으로 이어졌다.
그는 2016년 첫 번째 앨범 "Stoney"를 발표했다. 이 앨범에 Quavo가 피처링한 히트 싱글《Congratulations》, 21 Savage가 피처링한 《Rockstar》가 포함되어 있다. 두 곡 모두 상업적 성공을 거두며 가요게의 떠오르는 스타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Rockstar》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몇 주를 보냈고 지금까지 그의 가장 큰 히트곡 중 하나가 되었다.
포스트 말론은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다재다능함을 더욱 보여주었다. 몇몇 주목할 만한 협업에는 영화"스파이더맨:뉴 유니버스"에 등장하여 대히트가 된 스웨 리와의 《선플라워》가 있다. Ozzy osbourne, Young Thug, Ty dolla sign, 그리고 다른 아티스트과도 작업했다.
2018년 포스트 말론은 빌보드 200 차트 1위로 두 번째 정규 앨범《Beerbongs & Bentleys》를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Better Now", Ty Dolla Sign이 등장하는 《Psycho》, 《Rockstar》와 같은 인기곡이 포함되어 성공적으로 그의 지위를 굳혔다.
2019년 발매된 포스트 말론의 세 번째 앨범 《Hollywood's Bleeding》이 연속 차트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 앨범에는 Dababy, Halsey, Travis Scott과 같은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Circles》, 《Goodbyes》와 같은 히트곡이 있다.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그는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를 포함한 세 개 주요 부문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2021년 7월 9일, 신곡 《Motley Crew》가 3집 이후 오랜만에 발매되었다. 그런데 이곡이 올라온 날짜가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 The Kid LAROI와 저스틴 비버의 STAY의 발매일과 겹쳤다.
포스트 말론의 영향럭은 음악을 넘어 확장되었다. 그는 다양한 TV쇼에 출연했으며 패션계에서 점점 더 많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의 얼굴, 목, 바다 등을 파고드는 방대한 타투 컬렉션으로 그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사운드클라우드 아티스트로 초창기부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입지까지, 아티스트로서 계속 진화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증명하고 있다. 새 앨범 '오스(Austin)"은 7월 28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728x90반응형LIST'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준호 임윤아 '킹더랜드' 열애설,브랜드 평판, 인기 상승 (0) 2023.07.04 영화'바비'마고 로비 내한 기자회견과 마고로비 프로필 (0) 2023.07.03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 내한 그 동안의 경력으로 영화산업에 기여 (0) 2023.06.30 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발표 비연예인 신부 손동운 프로필 (0) 2023.06.29 '오징어게임2''셀러브리티' 배우 박규영 프로 (0) 202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