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칼로리 . 저당등 음료업계 '제로'움직임 활발문화.연예 2022. 10. 25. 22:42728x90반응형
최근 여러 업계에서는 '위해 저감' 노력이 확산되고 있다.
'지속 가능성'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반영함과 함께, 친환경 상품에 대한 '가치 소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덜 위해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면 서다.
음료·주류 업계에서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가 시장에서 약 20% 차지하고 있다.
롯데 칠성음료는 '칠성 사이다 제로' , 펩시 제로 슈거'등을 출시하여 9개월~1년 6개월 만에
1억 캔~3억 1000만 탠의 판매고를 올렸다.
하이트 진로는 무알콜 맥주 맛 음료 '하이트제로 0.00'소용량 캔을 출시하여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고, 올해 9월까지 누적 판매량 1억 300만 캔을 돌파했다.
뷰티업계를 중심으로는 친환경 패티징의 열풍이 불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국내 화장품 업게 최초로 순도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만든
친환경 화장품 용기를 제품에 적용하기로 했다.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인절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과 '에인절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에 적용된다.
담배 업계에도 BAT로스만스, 필립모리스, KT&G 등 세계적인 글로벌 담배기업을 필두로'위해 저감'을
위해 비연소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글로 프로 슬림을 9900원에 판매한다.
글로 프로 슬림은 불로 태우지 않는 인덕션 히팅 방식과 휴대상을 대폭 향상한 74g의 가벼움과 얇은 디자인은
야외 활동량이 증가하는 가을, 성인 흡연자에게 아웃도어 경험을 극대화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728x90반응형LIST'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꼭 봐야 할 '일루미네이트 샌프란시스코 빛의 축제' (0) 2022.11.03 이태원 압사 참사로 인한 연예계 공연 줄줄이 취소 진행! (0) 2022.10.30 차은우 영화'데시벨'의 OST 음원 발매 (0) 2022.10.25 마블 페이즈 5 '앤트맨3' 2023년 2월 개봉 확정! (0) 2022.10.25 아이칠린의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와 함께 컴백! (0) 2022.10.25